티스토리 뷰

HOT ISSUE

오징어 게임 시즌2 소식 공개

뉴스파인더 2022. 9. 18. 02:45

목차



    최근 에미상의 감독상과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넷플릭스 시리즈 '오징어게임'. BTS가 전 세계의 음악차트를 올킬하였다면 오징어게임은 드라마로 전 세계를 호령한 지난 1년이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. 최근 황동혁 감독이 시즌 2를 언급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오징어게임 포스터(출처 : 넷플릭스코리아)

     

    오징어게임 시즌2 진행 현황

    오징어게임 시즌2는 현재 황동혁 감독이 직접 대본을 쓰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. 하지만 시즌2에 등장할 게임들은 이미 구상이 완료되었다고 하네요. 시즌1 때 우리나라 전통 놀이를 가지고 게임을 구상했던 부분이 흥미로웠는데 시즌2는 또 어떤 놀라움을 제공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.

     

    오징어게임 시즌2 정보

    황동혁 감독 본인조차 오징어게임 시즌1이 이렇게까지 흥행할 줄은 몰랐다고 하네요. 그래서 그가 시즌 1을 통해 많은 배우들을 극 중에서 죽여버렸기에 시즌 2에는 새로운 배우들을 다시 찾아야 될 것 같다고 합니다. 다만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는 유명 배우들을 출연시킬지는 아직 결정되지 못했다고 하네요. 오징어게임에 참석하는 탐 크루즈, 혹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! 상상만으로도 즐겁네요.

     

   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는 언제?

   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배우인 이정재도 사실 젊은 나이는 아니죠. 그래서 중요한 역할의 배우들이 더 늙어버리기 전에 시즌2를 빨리 진행할 거라고 하네요. 그래서 황동혁 감독은 다른 영화를 이미 계획하고 있었는데 그것을 미루고 바로 오징어게임 시즌2를 준비할 것이라고 하니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.

     

    오징어게임 시즌2가 나오자마자 전 세계 흥행 1위를 하는 즐거운 상상을 하며 이상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    반응형